섬기는 사람들
- 김 지연 목사 | 담임 목사
jyk57@hotmail.com미주한인 예수교 장로회(KAPC) 카나다 노회 소속 목사입니다.
1995년 캐나다에 와서 같은 해 토론토 은평교회에서 찬양사역과 청년사역을 2014년까지 해왔으며, 97년 TORONTO KOSTA에 참여 이후 조장으로 스텝으로 팀장으로 총무로 2015년까지 섬겼습니다. 또한 1997년 9월에 토론토 유학생 선교회를 시작하여 17년간의 공동체 생활을 통해 700여 명의 청년들을 "복음이 없는 자에게 복음을 복음을 가진자에게 사명을"이라는 케치프레이즈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2014년 9월 7일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토론토 다운타운에 TORONTO CONNCET 교회를 시작하여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비젼으로 이 땅에 진정한 회복과 치유 그리고 변화의 부흥을 꿈꾸는 행복한 목회자입니다. - 최 유봉 전도사 | 어린이 담당
yubbong@hotmail.com2001년 토론토에 와서 토론토 유학생 선교회 간사로 2년을 섬기고 Humber College Jazz Piano Foundation 과 Canada Christian College 에서 교회음악과를 마쳤습니다. 찬양팀 건반으로 찬양리더로 사역을 했으며, 현재 어린이사역과 찬양을 섬기고 있습니다.
- 박 규미 간사 | 행정,재정 담당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고, 2019년에 어학연수로 토론토에와서 현제는 Canada Christian College에서 상담학 Ddiv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와 교회 공동체를 향한 열정과 다음세대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으로 열심히 섬기고 있습니다.